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광주매곡초, 플룻 사랑 동아리

기사승인 2019.05.15  19:40:34

공유
default_news_ad1

- 스승의날 맞이 등굣길 플룻 연주 실시

광주매곡초등학교(교장 박광실)에서는 15일(목) 아침 등교시간 교내 운동장에서 플룻 사랑 동아리 회원들의 광주매곡 따뜻한 아침맞이 연주를 실시했다.

플룻 사랑 동아리는 플룻 연주를 좋아하는 3~6학년 학생들이 서로간의 우정과 우애를 다지고 음악적 소질과 특기를 키우며 행복한 학교생활을 도모하는 모임으로서 매년 학교행사와 지역의 외부 공연을 지원해 왔다.

‘따뜻한 아침맞이 연주’에서는 스승의 은혜 등 여러 곡을 연주하였으며 등교하는 학생들, 그리고 출근 중인 선생님들 모두 플롯사랑 동아리 회원들의 연주를 감상하였다. 이를 통해 학생과 교사 모두 아침 등굣길과 출근길에 아름다운 음악 선율을 들으며 행복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다.

이번 ‘아침맞이 플롯 연주’는 등교하는 학생들의 문화적 소양을 높이고 따뜻한 마음을 기르며 광주매곡의 교육공동체로서 하나됨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특히 이번 연주는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그 동안 선생님의 노고에 감사함을 표현한다는 의미가 더욱 크다.

광주매곡초등학교 박광실 교장은 "플룻 사랑 동아리는 음악의 힘으로 학생들과 선생님들에게 서로를 배려하고 공감하는 광주매곡초 만들기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앞으로도 우리학교는 학생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모두가 행복한 학교 만들기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주신문 gjilbo2001@hanmail.net

<저작권자 © 광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