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바르게살기운동 광주시협, 제13‧14대 회장단 이‧취임식

기사승인 2024.03.13  19:43:58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성수 협의회장 취임, 여성회장 정혜경 회장 취임

바르게살기운동 광주시협의회는 13일 광주시청 대회의실에서 제13·14대 협의회장, 여성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각 단체장 및 바르게살기협의회 회원, 초청 내빈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임회장단에 대한 감사패 전달, 이임사, 취임회장단에 대한 인준장 교부와 취임사에 이어 격려사, 축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2016년부터 8년간 협의회를 이끌어 온 구본준 협의회장이 이임하고 김성수 협의회장이 새롭게 취임했다. 또한 여성회장에는 이용자 회장이 이임하고 정혜경 회장이 취임했다.

구본준 이임회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써준 회원 여러분의 협조와 격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회장직에서 물러나 일반 회원으로 돌아가지만 행복하고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임 회장으로 취임한 김성수 회장은 “8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구본준 협의회장님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쁜 만큼 어깨도 무겁지만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고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회원 여러분들과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에 대해 방 시장은 “그동안 바르게살기운동 광주시협의회를 이끌어 오신 구본준, 이용자 이임 회장님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새로 취임하신 김성수, 정혜경 회장님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밝고 건강한 광주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진실·질서·화합의 바르게 정신을 바탕으로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주신문 gjilbo2001@hanmail.net

<저작권자 © 광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