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광주시 외국어체험센터, 겨울방학 온라인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기사승인 2021.01.05  15:17:03

공유
default_news_ad1

광주시 외국어체험센터는 ‘2021년도 겨울방학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대상은 광주시 관내 초등학생이며 총 인원은 640명이다. 이번 캠프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비대면 방식(스카이프 메신저 활용)으로 총 10회 진행하며 참가 인원도 수업 당 4명씩 제한해 운영한다.

캠프 운영기간은 광주시 관내 초등학교 겨울방학 시기를 고려해 오는 19일부터 2월 26일까지이다. 참가신청은 광주시 외국어체험센터 홈페이지에서 5일부터 선착순으로 접수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영어캠프는 ‘The World Best’를 모티브로 S.T.E.A.M(과학, 기술, 공학, 예술, 창작) 활동을 통해 학문의 경계를 넘나들며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는 수업으로 참가자의 흥미와 동기부여를 위한 이벤트, 만들기, 게임, 활동 등을 통해 누구나 재밌고 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캠프에 익숙지 않은 참가자를 고려해 캠프시작 전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광주시 외국어체험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학생들을 직접 만나지 못하는 것은 아쉽지만 안전한 거리두기로 건강도 챙기고 즐거운 수업과 다양한 체험을 통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흥미를 높여 슬기로운 영어생활을 만끽하게 될 기회를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어캠프 운영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외국어체험센터 홈페이지( http://www.gjglc.co.kr/ )및 전화 (031-797-0400)로 문의하면 된다.

 

광주신문 gjilbo2001@hanmail.net

<저작권자 © 광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