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경안초, 나도 슈퍼스타 K 개최

기사승인 2022.11.30  16:05:46

공유
default_news_ad1

- 학생자치회 주관으로 꿈과 끼를 마음껏 표현하는 공연 실시

자신의 소질과 재능을 나타낼 수 있는 기회 마련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체육관에서 공연 개최

많은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공연 이루어져

경안초등학교(교장 박광실)는 학생들이 스스로 꿈과 끼를 표현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11월 14일(월)부터 11월 25일(금)까지 매일 점심시간에 학생들이 자신의 소질과 재능을 발표하는 ‘나도 슈퍼스타 K(경안)'를 본교 체육관에서 개최하였다.

‘나도 슈퍼스타 K’는 2019년에 마지막으로 개최된 후, 코로나19로 인하여 2020년, 2021년에 개최되지 못했다가 올해 다시 개최되었다. 그동안 많은 학생들이 ‘나도 슈퍼스타 K’가 다시 개최되길 기다렸으며 특히 이번 ‘나도 슈퍼스타 K’는 3년 만에 다시 열리는 축제이기에 학생들의 기대가 굉장히 컸다. 참가 학생 또한 이전보다 많이 증가하였으며 공연이 열리는 체육관에는 많은 학생들이 모여 노래를 따라부르는 등 공연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나도 슈퍼스타 K’는 경안초 학생자치회가 주관하고 방송부의 도움을 얻어 진행되었다. 학생자치회 회장과 부회장이 사회를 보았으며 방송부는 공연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음향, 조명 등을 담당하였다. 참가 학생들이 무대에 오를 때마다 박수갈채가 쏟아졌으며 무대에 오른 학생들 또한 최선을 다하며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공연에 참가한 학생들은 “처음에는 떨렸는데 하다 보니까 재미있었고 다음에 또 무대에 오르고 싶어요.”라고 하였으며 공연을 관람한 학생들은 “오랜만에 다 함께 모여 즐겁게 노래 부르는 모습이 좋았어요. 내년에도 또 했으면 좋겠어요.”라고 하며 ‘나도 슈퍼스타 K’에 대해 많은 기대감을 보였다.

교장 박광실은 “학생들이 스스로 자신의 재능을 발표하는 기회를 통해 성취감과 자아효능감을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 이러한 활동이 많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하였다.

 

광주신문 gjilbo2001@hanmail.net

<저작권자 © 광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