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광지원초, 영어뮤지컬 The Carnival Crown(카니발 크라운)’ 관람

기사승인 2022.09.29  20:23:22

공유
default_news_ad1

- 영어뮤지컬 관람을 통해 뮤지컬의 재미와 외국어에 대한 관심 높이기

광지원초등학교(교장 백원렬)는 9월 29일 전교생을 대상으로 광지원초등학교 강당에서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에서 주관하는 ‘찾아가는 영어뮤지컬 The Carnival Crown(카니발 크라운)’을 관람하였다.

이번 영어뮤지컬은 원어민 배우가 직접 학교로 찾아와 뮤지컬을 공연함으로써 뮤지컬을 통한 문화예술공연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외국어에 대한 관심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마련하였다.

학생들이 뮤지컬 이야기를 만들어가면서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영어뮤지컬 관람 활동은 △ 뮤지컬과 관련한 이야기, 노래, 율동 미리 익히기 △ 원어민 배우들과 함께 노래, 율동, 활동을 직접 해보며 뮤지컬 관람하기 △ 뮤지컬이 끝난 후 뮤지컬 이야기 나누기 순으로 진행되었다.

광지원초등학교 백원렬 교장은“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뮤지컬 공연을 학교에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의 문화예술 감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라며 “이번 영어뮤지컬 공연을 통해 책으로만 만나는 영어가 아니라 노래하고 움직이며 다양한 방법으로 외국어를 접하는 계기가 되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광주신문 gjilbo2001@hanmail.net

<저작권자 © 광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