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임종성의원, ‘2018 국회의원 의정대상’ 수상

기사승인 2018.12.06  15:53:29

공유
default_news_ad1

- “앞으로도 국민을 위하고 지키는 의정활동 이어갈 터”

임종성 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광주을)이 여의도정책연구원의 ‘2018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 행복지수평가 연계 의정대상국회의원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그동안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위원으로 활동해온 임 의원은 서민주거안정 국민안전 국민불편 해소를 의정활동의 목표로 삼고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해왔다.

특히 지난 연말부터 지속적으로 발생해온 각종 건설사고와 화재사고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시민단체들과 수차례 토론회를 열고 의견을 수렴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건설감리 권한 강화 발주자의 안전책임 강화 등을 확보하는 입법성과를 이끌었으며, 단열재 등 건설자재 성능문제 지적 내진설계 확보 요구 드라이비트 등 화재취약건축물 안전 강화 요구 등 국민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의정활동을 수행했다.

또 임 의원은 지난 4월 자전거래 처벌을 강화하고 부동산 신고기간을 단축시켜 부동산 시장 왜곡행위를 차단하는 부동산 거래신고 등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법률안을 내는 등 서민주거안정을 위한 지속적인 입법 활동을 했다.

이에 여의도정책연구원은 임 의원의 이러한 의정활동에 대해 성실한 의정활동과 정치인의 모범이 됐다고 인정, 국회의원 부문 대상을 수여한 것이다.

임 의원은 지난 3년간 의정활동을 좋게 평가해준 여의도정책연구원에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국민을 위하고 지키는 의정활동을 이어가는 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광주신문 gjilbo2001@hanmail.net

<저작권자 © 광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