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광주시 송정동에 “사랑의 쌀”기탁

기사승인 2018.05.17  17:54:22

공유
default_news_ad1

- ㈜대원실업사·성일측량설계공사

㈜대원실업사 이찬호 대표(송정동 자율방재단 대장)와 성일측량설계공사 문병훈 대표(기업인협회 송정지회 회원)는 지난 15일 광주시 송정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쌀 62포(10㎏·15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지난 2010년부터 매년 쌀을 기부하고 있는 이 대표와 문 대표는 “지역사회와 더불어 사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작은 정성이나마 매년 쌀을 기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의 아픔을 같이 공감하고 어려움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김성호 송정동장은 “기부를 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닌데 9년 동안 지속적으로 사랑의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두 분께 진심으로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관내 복지에 관심을 갖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을 기탁해 주신 것에 깊이 감사드리며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이 마음 따뜻한 5월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 대표는 광주시 자율방재단 부단장, 광주시 차세대 경영회장, 송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문 대표는 20여년 동안 매월 20만원씩 저소득 고등학생의 장학금 및 장애인 의료비를 지원하는 등 어려운 이웃에 대한 나눔의 정신을 몸소 실천해 귀감이 되고 있다.

 

 

광주신문 gjilbo2001@hanmail.net

<저작권자 © 광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