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BBQ, ‘올리브 치킨릴레이’ 나눔 행사 활발

기사승인 2018.04.26  10:08:52

공유
default_news_ad1

- ‘향림 어울림 한마당축제’ 에 치킨 400인분 지원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에서 패밀리(가맹점, 이하 패밀리) 가 릴레이 형식으로 지역아동센터 및 노인복지관 등에 치킨을 지원하는 ‘올리브 치킨릴레이’ 나눔행사를 매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올리브 치킨릴레이는 BBQ 패밀리에서 재능기부 및 봉사활동 형식으로 매장 인근 지역아동센터,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관 등에 치킨을 조리해 나누어 주는 것으로 본사에서는 일부 원부재료를 지원해 주고 있다.

지난 20일(금) BBQ 광주 지역 패밀리 (곤지암리조트점, 곤지암점) 사장 부부들과 임직원들이 합심하여 장애인의 날을 맞아 향림재활원 (광주시 곤지암읍)에서 개최되는 ‘향림어울림 한마당 축제’ 에 치킨 400인분을 지원했다.

향림어울림 한마당 행사는 1부 기념식, 2부 축하공연, 3부 세계음식 페스티벌로 진행되었으며, 향림재활원 거주 장애인, 후원인, 자원봉사자 등 40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특히 BBQ 곤지암리조트점과 곤지암점에서 마련한 치킨은 ‘세계음식페스티벌’ 행사에서 참가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BBQ 곤지암리조트점 하혜경 사장은 “이번 장애인의날을 맞이하여 BBQ 곤지암점과 함께 나눔의 뜻을 함께 하여 치킨 지원 활동을 진행하게 되었다. 특히 본사에서 원부재료를 지원해 주어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었다” 며 “앞으로도 BBQ 광주지역 패밀리들이 다함께 동참해 지역사회 환원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BBQ 곤지암리조트점과 곤지암점 뿐만 아니라 경기 광주지역 패밀리들은 본사의 ‘패밀리 멘토-멘티 프로그램’ 을 통해 정기적인 모임을 가지고 있으며, 올리브 치킨 릴레이 활동 등 자발적인 CSR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회복지법인 향림원 담당자는 “지난 3월 BBQ곤지암리조트점에서 치킨 릴레이 행사를 진행해준 것에 이어 장애인의 날을 맞이해 향림어울림 한마당 축제에도 치킨을 지원해 주어 ‘세계음식페스티벌’ 행사가 더욱 풍요롭게 진행될 수 있었다” 며 “이번 지원활동에 힘써준 BBQ 곤지암리조트점, 곤지암점과 BBQ 본사에 감사하다” 고 밝혔다.

한편 BBQ는 2018년 한 해 동안 다양한 CSR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며,

치킨릴레이의 활성화를 위해 지원 범위를 넓혀 나갈 예정이다.

광주신문 gjilbo2001@hanmail.net

<저작권자 © 광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